보육뉴스레터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지부, 2013년 경남어린이집연합회 정기총회 개최

걷기동행 2013. 3. 15. 03:15
SMALL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지부, 2013년 경남어린이집연합회 정기총회 개최(원본보기)
▲  국민의례를 하고있는 경어련회원 및 내빈   © 정광진발행인
▲  경언련 자문위원장으로 추대장을 수여 받는 김오영도의회의장   © 정광진발행인
경남어린이집연합회(회장 이영숙)는 지난 2013년 3월 8일(금) 11시부터 경남교통문화연수원 소강당(2층)에서 1부 개회식, 2부 정기총회를 열고 2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쳤다.

1부 개회식에는 이영숙회장 개회사, 홍준표 경남도지사 격려사, 김오영 경남도의회의장 축사, 정광진 한국어린이집총회장 축사,김영렬 전국법단분과위원장 등 내빈으로 참석했다.
▲ 개회사 : 이영숙회장    © 정광진발행인
▲ 격려사 : 홍준표 경남도지사 (代 박명숙여성가족정책관)   © 정광진발행인
▲  축사 : 김오영 도의회의장(경어련 자문위원장)   © 정광진발행인
▲  축사 : 정광진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장   © 정광진발행인
이영숙회장은 인사말에서“올 해는 누리과정 확대 시행에 따른 제반 변화로 인해 원장님들의 업무가 가중되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 이에 경남어린이집연합회를 비롯한 전국의 모든 시도연합회는 (사)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를 중심으로 지속적인 복지부와의 원활한 소통 및 협의를 통해 우리 회원님들이 효율적인 원운영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그리고 어린이집 설립유형이나 운영주체에 따라 다소간 운영상의 차이가 있지만, 현재의 보육정책은 유형에 따른 유불리가 따로 없기에 모든 회원님들의 힘이집약되어야만 한다.”고 말했다.

정광진 한국어린이집총회장은 축사를 통해“유보통합 추진포럼(구성: 정치인, 교수, 원장대표 등)을 만들어 유보통합이 연착륙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유치원교사의 인건비 수준의 처우개선과 아울러 교사자격에 대비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