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육인대회

2015 전국우수보육프로그램 우수상

by 걷기동행 2015. 12. 6.
SMALL


▲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장상인 우수상에는 남동근로복지공단어린이집, 누상어린이집, 서초구립서리풀어린이집, 열린삐아제어린이집, 예라어린이집, 하늘땅어린이집등 6개소 어린이집의 보육프로그램이 수상했다.  © 정광진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회장 정광진, 이하 한어총)는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회장 정광진)가 26일 오후 1시부터 서울 잠실학생체육관에서 개최된 2015 전국보육인대회에서 전국우수보육프로그램 공모전에서 입상한 어린이집에 시상을 하였다.

이날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장상인 우수상에는 남동근로복지공단어린이집, 누상어린이집, 서초구립서리풀어린이집, 열린삐아제어린이집, 예라어린이집, 하늘땅어린이집등 6개소 어린이집의 보육프로그램이 수상했다.

본 공모전은 다양하고 우수한 보육프로그램을 발굴·개발하고 보육현장에 적합한 보육프로그램을 확산시켜 지역보육의 질적 향상을 도모하고자 한어총 주관으로 진행되는 행사로서, 그간 어린이집 현장에서 이뤄지고 있는 다양한 주제의 우수보육프로그램들이 제시되어 왔다. 참가자들로서는 프로그램 개발과 실시, 평가의 과정을 통해 보육교직원, 학부모, 지역사회와의 교류 증진을 도모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궁극적으로는 지역사회 아동보육현장에 양질의 보육서비스가 실현된다.
 
보건복지부가 주관하고 한국어린이집 총연합회가 주최하는 '전국보육인대회'는 매년 보육사업에 공헌한 유공자와 기관을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