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육뉴스레터

제주특별자치도어린이집연합회, “2013 달라지는 보육정책 세미나” 성황리 개최

by 걷기동행 2012. 12. 30.
반응형
SMALL


▲ 개회사 : 이정선 제주어린이집연합회장    © 정광진발행인
제주특별자치도어린이집연합회(회장 이정선)에서는 지난 29일(토)10:30분 오리엔탈호텔 연회장에서 내외귀빈 과 회원 300여명이 참석한가운데 “2013 달라지는 보육정책 세미나”를 개최했다.
▲ 격려사 : 김형선 제주특별자치도 행정부지사    © 정광진발행인
▲ 격려사 : 김우남 국회의원   © 정광진발행인
▲ 격려사 : 신영근 제주특별자치도의회 복지안전위원장   © 정광진발행인
▲ 격려사 : 김희현 농,수축지식산업위원장     © 정광진정광진
▲ 격려사 : 신관홍 환경도시위원회의원    © 정광진발행인
이날 내외귀빈으로는 김우남 국회의원, 김형선 제주특별자치도 행정부지사, 신영근 제주특별자치도의회 복지안전위원장, 김희현 제주특별자치도의회 농,수축지식산업위원장, 신관홍 제주특별자치도의회 환경도시위원회의원, 정광진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장, 서명용 보건복지부사무관등이 참석했다.
이번 세미나는 서명용 보건복지부 사무관의 “2013 달라지는 보육정책”설명에 이어서 김윤정 교수의 “어린이집 경영을 위한 리더의 역할”에 대한 강의 가 있었다. 고 말했다. 
 
▲ 축사 : 정광진 한국어린이집연합회장     © 정광진발행인
▲ 세미나 참석한 회원    © 정광진발행인
▲ 보육정책 설렴하는 보건복지부 서명용 사무관     © 정광진발행인
이정선회장은 평가인증의 불합리한 항목삭제와 어린이집운영에 있어 불필요한 제도 개선을 위해 열심히 하겠다. 고 했다.

정광진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장은 무상보육, 영아반 담임수당 확보에 대해서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만약 무상보상이 될 경우 지난 9월 25일 복지부가 발표한 차등지원 정부개편안 폐기 되는 것이다. 앞으로 회원을 위한 연합회가 되도록 많은 노력을 하겠다. 고 말했다.

반응형
LIST